Facebook에 분류된 광고를 기사화하는 방법

By | 10월 1, 2023

집, 자동차, 가구, 또는 단순히 처분하고자 하는 모든 종류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상품들을 구매하기 위해 홍보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광고판을 단순히 올리거나 종이에 광고하거나, 또는 그들이 판매할 물건이 있고 광고뿐만 아니라 빨리 처리하고 싶어하는 어떤 형태의 뉴스라도 바로 광고할 수 있는 빠른 기술입니다.

신문사들은 일반적으로 이 기능을 위해 그들의 페이지의 한 부분을 할당하고,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기 위해 단순히 이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식별된 광고 영역에 업로드하는 것의 이점은 이 방에 합병하는 사람들은 보통 그들이 필요로 하는 물건이나 물건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고, 또한 그들이 물건을 구매하는데 완전히 만족하고 관심이 있도록 더 이상 어떤 동기 부여 변수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방법은 웹 페이지나 광고판을 통해 한 번의 프로모션을 업로드하는 것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이 분류 광고의 장점입니다. 분류 광고 섹션은 개인들이 모이는 시장과 같으며, 이러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찾고 있기 때문에 이 곳에 광고를 게재하는 개인들에게 더 큰 이점이 있습니다.

Facebook은 또한 사람들이 합병하고, 또한 사교하고, 친구들과 만나고, 그들과 역동적인 상호작용 활동을 하는 장소입니다. 비록 이것은 사람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기를 원하는 영역은 아니지만, 이것은 사람들의 엄청난 합병의 결과로 넓은 기회의 장소로 웹 온라인 마케터들에 의해 보여지고 또한 확인된 광고들을 포맷합니다 백링크 정보 교환의 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온라인 분류 광고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서비스나 상품을 마케팅하고자 하는 개인들 뿐만 아니라, 온라인 분류 광고가 제공할 수 있는 범위가 크기 때문에 온라인 분류 광고를 이용하는 개인들 뿐만 아니라, 대기업들도 이러한 방식의 광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기업을 위한 온라인 식별 광고 및 마케팅은 그들에게 훨씬 더 큰 광고 예산 계획을 요구하지 않으며, 일부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이는 또한 이점입니다. 페이스북에 분류된 광고를 게시하는 것은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만 수행하면 됩니다.